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겹살 가격. 동네 삼겹살 가격. 삼겹살 100g당 가격. 저녁메뉴 추천.저녁식사 추천 삼겹살 좋아요.

by healthy, happy life 2021. 1. 26.

삼겹살가격

어제 저녁에 배가 고파서 마트에 삼겹살을 사러 갔습니다.

간단하면서도 배부르고 영양가 있게 먹기에는

삼겹살과 채소가 최고죠.

 

동네 삼겸살 가격

저녁메뉴 추천

동네마트에 갔습니다

삼겹살 100g당 가격이 2200원이네요.

그 때 그 때 가격이 다르긴 한데

동네마트에서는 2200원 정도 하네요.

 

야채는 좀 싸네요.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동네마트는 이마트나 홈플러스처럼 큰 매장보다는

고기는 좀 비싸지만 야채는 좀 싼 것 같아요.

의외로 이마트가 야채가 비싸더라구요.

 

 

 

총 5줄인데 3줄 구워먹었습니다.

세 줄 구워서 2명이서 나눠먹었네요.

야채 좋아하는 편이라 야채 많이 먹고

쌈장이랑 마늘 먹고 그리고 샐러드 드레싱해서 먹고

예전에 티비에서 봤었는데 고기 먹는 날은 야채 먹는 날이라고 하더니

제가 딱 그런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전혀 야채 안 먹고 고기 먹는 날 야채 몰아서 먹는 스타일.

 

 

간단한 저녁메뉴로 삼겹살 어떠세요?

그리고 간단히 미역국이나 된장찌개 끓여서 먹으면

배도 부르고 든든합니다.

 

미역국은 요알못인 제 기준으로 끓이기 쉬워서 자주 끓이는데

간단히 정리하자면

 

초간단 미역국 끓이는 방법(완전 쉬워요)

1. 소고기 국거리 고기 약간 + 불린 미역  + 참기름 + 양조간장 넣고 볶은 후

2. 어느정도 고기가 익으면 물 넣고 푹 끓이면 됩니다 (이 때 멸치 있으면 같이 넣어 주면 좋아요)

3. 마지막으로 소금으로 간 맞추면 완성!

 

요리 못하는 제가 가장 자주 해먹는 국이 미역국입니다.

세상에서 미역국이 제일 쉬웠어요. 아직 다른 국은 못 끓여요.

 

이상으로 삼겹살 가격과 저녁메뉴 추천 요리인 삼겹살을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또 뭘 저녁으로 먹어야 할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다른글보기)

 

2021/01/19 - [요리.food] - 낫또효능. 낫또 맛있게 먹는법. 낫토 칼로리. 낫토의 효능. 낫또좋은점.낫토칼로리.낫토 효능.낫토 맛있는 먹는 방법

2021/01/02 - [요리.food] - 하동 재첩국/하동 섬진강 재첩국/섬진강 재첩국/재첩 국/포장재첩국 사먹었어요

2020/12/31 - [요리.food] - 하림삼계탕/하림 즉석 삼계탕 아침식사로 먹었어요/보양식으로 좋아요

2020/10/17 - [요리.food] - 맛있는 에그토스트 만드는법 소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