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동 재첩국/하동 섬진강 재첩국/섬진강 재첩국/재첩 국/포장재첩국 사먹었어요

by healthy, happy life 2021. 1. 2.

하동 재첩국 이 요즘 유명하더라구요 :)!

그래서 추운 겨울날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사먹어보았습니다

 

하동재첩국 내돈내산 후기★

 

 

 

추운 겨울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재첩국 먹으면 몸에 좋은데 집에서 하나하나 재첩살을 까는것두 일이구 힘들어서

포장으로 파는 하동 섬진강 재첩국을 사서 집에서 끓여보았습니다:)!

 

 

우선 내용물을 알차서 좋아요! 재첩살도 엄청 엄청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진하고 시원해요! 재료는 all 국내산입니다 :)!

 

 

그리고 저는 부추도 제가 개인적으로 사서 같이 넣어서 끓여먹었는데요

재첩 국 에 그냥 부추만 넣어서 끓였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간단하게 한 끼 먹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부추 쏭쏭쏭!

 

 

 

보글 보글 끓입니다!

 

 

시원하고 따뜻한 재첩국 완성!

순식간에 완성 되었어요

요즘은 이렇게 포장상품으로 국종류들이 정말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 포스팅한 하림삼계탕 제품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오늘 리뷰한 섬진강 재첩국도 정말 맛있었어요

 

가끔은 요런 포장제품 살때 실패하는 경우도 많은데

저번 하림즉석삼계탕에 이어 이번에 사먹은 하동섬진강재첩국 상품도

둘 다 성공이네요:)!

 

정말 맛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재첩국 드시고 싶을 때 요 상품 한 번 꼭 

사서 드셔보세요. 기대이상으로 맛있을 꺼에요. ♥

 

 

이전포스팅)

2020/12/31 - [요리] - 하림삼계탕/하림 즉석 삼계탕 아침식사로 먹었어요/보양식으로 좋아요

2020/10/17 - [요리] - 맛있는 에그토스트 만드는법 소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