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림삼계탕/하림 즉석 삼계탕 아침식사로 먹었어요/보양식으로 좋아요

by healthy, happy life 2020. 12. 31.

하림즉석삼계탕을 어머니께서 보내주셔서 아침식사로 먹어보았어요

직접드셔보시고는 맛있다고 보내주셨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홈쇼핑에서도 팔고 여러군데에서 많이 파네요. 아마 홈쇼핑에서 구매하신 것 같아요)

 

하림은 워낙 닭 관련 제품들로 유명해서 맛있을 꺼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네요:)

 

하림즉석삼계탕은 냉동제품입니다.

 

 

급속냉동으로 포장한 삼계탕이구요

도계 후 24시간 이내에 포장되어 맛이 매우 좋다구 하네요

 

냉동식품이라 유통기한이 매우 길어서 냉동실에 두고 먹기에 매우 좋은 제품이에요!

 

 

 

조리법이 포장지 뒷면에 적혀있었지만

저는 그냥 원래 제가 하던데로 흐르는 따뜻한 물에 포장지 통째로

좀 문질문질 만져주면 안에 음식물이 통째로 분리가 되어요

그래서 냄비에 분리된 얼음삼계탕을 그대로 냄비에 올렸어요

 

아래 사진입니다.

 

 

뜨거운 온도로 넣어두니 바로 끓기 시작하더라구요

금방 녹아서 끓었어요.

 

 

하림즉석삼계탕에는 밥도 들어가있구 수삼도 들어가있구

특히, 밥이 같이 있어서 먹기 매우 좋더라구요

최고! 밥도 그냥 밥이 아니라 찹쌀입니다. 

 

그리고 사실 냉동제품이라 맛을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솔직히 기대이상!

그리고 소금간이 미리 되어있는 상태였어요

그러니 굳이 소금간은 더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냥 삼계탕 내용물 그대로

넣어서 끓이신 후 드셔보시면 간이 아마 딱 맞으실 꺼에요

 

 

 

전체 양은 위에 그릇 사진보다 좀 더 많아요

제 생각에 하림즉석삼계탕 양은 그냥 1팩을 1명이 드시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는 양인 것 같아요:)

2명이 먹기엔 좀 부족한 느낌이구요

대신 인터넷 검색해보니 가격은 매우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냉동식품 + 유통기한이 넉넉하니 몇 개 사두셔서 냉동실에 두셨다가

배고플 때 드시기에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맛이 기대이상으로 정말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추천드려요 :) !

 

 

포스팅하면서 네이버에 하림검색해보니

오늘이 올해 마지막날이라서 하림브랜드데이 행사하나봐요

벌써 한 해가 끝나가네요

추운 겨울 따뜻한 삼계탕으로 몸 녹이시구 보양식으로 한 번 드셔보세요

하림삼계탕 추천드려요 :)

 

 

이전글보기)

2020/10/17 - [요리] - 맛있는 에그토스트 만드는법 소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