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에그토스트 만드는법 소개합니다

by healthy, happy life 2020. 10. 17.

 

제가 아침식사로 간단히 먹는 

에그토스트 만드는 법 소개합니다.

 

재료

통밀식빵, 치즈, 계란, 버터, 청상추, 딸기잼

 

재료는 주로 저는 쿠팡로켓프레쉬로 주문합니다

전날 밤 12시까지 주문하면

그 다음날 새벽 7시전에 문 앞에 도착해 있어요

 

정말 최고입니다!

 

 

 

 

 

저는 계란은

끝번호 1이나 2로 끝나는 동물복지계란을 사서 요리합니다.

끝번호 3이나 4로 끝나면 케이지에 가둬서 키운 닭이 나은 알인데

예전에 티비로 그 닭들이 어떤 대우를 받으면서 사는지 보아서

비싸더라도 동물복지계란을 삽니다.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동물복지계란을 찾으면

아무래도 닭장에 갇힌채 평생을 살아야 하는 닭들이 줄어들지 않을까라는 기대로

구입합니다. 물론 + 건강한 닭에게 나온 알이 영양적으로도 더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동물복지계란을 구매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빨리 만들고 먹고 나가야 하니깐요 ㅋㅋ

 

<맛있는 에그토스트 빠르게 만드는법!>

1. 우선 버터를 발라서 계란도 굽고 또 버터를 발라서 빵도 2장을 굽습니다. (일타이핔ㅋ)

2. 구운빵 한쪽면에 딸기잼을 듬뿍 바릅니다.

3. 딸기잼 바르고 위에 계란후라이 올리고 그리고 치즈 한 장 올리고 그리고 청상추 3장정도 올리고

그리고 남은 식빵 하나로 덮으면 끝입니다!

 

ㅋㅋ 완전 쉽죵?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아침엔 요렇게 에그토스트랑 + 따뜻한커피 한잔이면

식사로 완벽합니다!

배도 든든해요 

강추 강추합니당 :)

 

 

 

아 그리고 저 사진에 있는 로만밀통밀식빵 맛있더라구요

혹시나 통밀식빵 찾으시면 저 식빵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용 통밀식빵이지만 맛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