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약국 종합비타민 렛잇비 약국에서 종합비타민 추천받고 구매했습니다

by healthy, happy life 2021. 3. 11.

약국 종합비타민
약국에서 종합비타민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워낙 만성피로가 심해서 종합비타민은 꼭 하나씩 챙겨먹는데요

+ 위장까지 약해서 유산균도 항상 같이 먹습니다

 

원래 제가 먹고 있었던 종합비타민은

비맥스 메타 였습니다

 

비맥스 메타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제 기준 좋은 제품은 우선 먹었을 때 속이 불편하지 않아야 하며

속이 쓰리거나 안 좋은 느낌이 없어야 합니다

+

그리고 하루 한 알만 먹어도 영양 충족이 되어야 하며

먹고 그 다음날 일어날때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제 기준에 지금까지 가장 잘 충족되었던 건 비맥스 메타였습니다

비맥스 종류중에서도 저는 메타가 가장 잘 맞더라구요

물론 다른 제품들도 포함해서요

 

그런데 최근에 비맥스 메타를 사러 갔는데

메타가 없어서 할 수 없이 추천해주신 다른 제품을 사서 왔습니다

 

그 제품 이름은 대웅제약에서 나온 

렛잇비 입니다

약국종합비타민 렛잇비

우선 며칠동안 렛잇비 제품을 먹어보았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우선 렛잇비 제품도 먹었을 때 속 쓰림이나 위장장애가 없었습니다

 

제가 약국에 종합비타민 사러 갔을 때 약사님께서 바로 아시더라구요

제가 위장이 안 좋다는걸

그래서 대웅제약엥서 나온 렛잇비 제품이 위장장애도 일으키지 않고

효능은 비맥스 메타 만큼 좋다고 하셨는데

먹어보니 확실히 좋은 것 같습니다

 

우선 속이 아프지 않습니다 =>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자기전에 한 알 먹고 자는데 다음날 일어날때

좀 덜 피곤하게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중요합니다

 

: 제가 제품 고르는 기준입니다

 

그래서 대웅제약 렛잇비 제품도 마음에 드네요

먹고 나면 덜 피곤하고 + 속이 아프지 않아서 마음에 듭니다

 

 

 

약국 종합비타민 렛잇비 효능

 

효능은 육체피로 체력저하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 눈의피로

구내염 뼈 이의 발육불량 아연의 보급에 도움이 된다고 적혀있습니다

 

성분을 살펴보면 벤포티아민 100mg 이구요

(약사님께서 벤포티아민 수치를 체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 밖에 마그네슘도 많다고 하시더라구용

(제가 피곤해보였나봐요)

그리고 좋은 점은 하루 한 알만 먹어도 된다는 점

+

비타민D가 많아서 좋아요

저도 햇빛 많이 못 보는 생활이라서

비타민D 많은 제품 좋아합니다 

 

저는 2알 먹는 약은 안 먹습니다

우선 먹기 귀찮고 2알은 먹고 나면 속이 더부룩해서

하루 한 알 만 먹어도 되는 영양제만 먹습니다

 

 

약국종합비타민 렛잇비

한 알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삼키기 부담없는 크기의 중간크기의 알약입니다

비맥스 메타랑 크기 비슷한 것 같습니다

먹을 때도 냄새가 나거나 그런점이 없어서 좋네요

 

 

 

하루 한 알 먹고

나른함과 근육통 신경통 논의 피로 구내염을 다 막을 수 있다면

안 먹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일 1알씩 꼭꼭 먹고 있습니다

 

저 밑에 있는 증상들 전부 저에게 해당되는 증상들이거든요

다른 영양제는 저도 잘 모르지만 

종합비타민은 현대인에게 밥만큼 꼭 매일 챙겨먹어야 하는 영양제인 것 같습니다

 

종합비타민 + 유산균 저는 매일 먹고 있습니다

다른 영양제는 모르겠고 특히 종합비타민은

꼭 챙겨드시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으로 약국에서 직접 추천해주신

종합비타민 후기 남겨보았습니다

속이 약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지금까지 비맥스 메타와 대웅제약 렛잇비가 가장 효능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글 읽어보기

 

편의점 대만 아쌈 assam 밀크티

편의점 밀크티 대만 아쌈 밀크티 편의점 밀크티 아쌈 밀크티를 사서 마셔보았습니다. 제가 간 곳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인데 세븐일레븐에는 밀크티가 아쌈 밀크티 밖에 없더라구요 선택의 여지

lovestars9.tistory.com

 

 

경옥고 복용법. 경옥고 스틱제품. 경옥고 효능. 한의원 경옥고 선물 받았어요 :)

경옥고 스틱제품 경옥고 복용법 이번 설 연휴에 경옥고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경옥고는 보통 어르신들께서 많이 드시긴 하는데 저도 이제 나이가 좀 있어서 선물로 주신 것 같습니다 제가 받은

lovestars9.tistory.com

 

 

정관장 홍삼정. 정관장 홍삼정 가격 (내돈내산후기)

정관장홍삼정 홍삼제품은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역시나 정관장 제품이 저는 가장 효과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설 연휴에 코스트코에서 홍삼정 세트로 판매하길래 사보았습니다 정관장 홍삼

lovestars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