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대만 아쌈 assam 밀크티

by healthy, happy life 2021. 3. 6.

편의점 밀크티
대만 아쌈 밀크티

편의점 밀크티 아쌈 밀크티를 사서 마셔보았습니다.

제가 간 곳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인데

세븐일레븐에는 밀크티가 아쌈 밀크티 밖에 없더라구요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대만 아쌈 밀크티 구매했습니다

 

세븐일레븐 대만 아쌈 밀크티

 

세븐 일레븐 편의점에서는

택배 서비스도 운영하더라구요

 

택배회사도 국내 회사부터 해서

fedex 같은 국제 회사까지

신기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앗!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

세븐일레븐에서 t멤버쉽 할인 적립이 있네요!

 

다음번에는 한 번 물어보고

할인 적립 받아야 겠어요

 

제가 구매한 아쌈 밀크티입니다

가격은 1500원

다른 유명한 밀크티 마셔보고 싶었는데

보시다시피 밀크티는 달랑 저거 하나

 

그래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대만 밀크티라고 하니

기대하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아쌈 밀크티 용량은 300ml이네요

가격은 1500원

대만 제품입니다

아쌈 밀크티 성분은

홍차추출물 8.3%

전지분유 0.4%

합성항료(홍차향) 0.04%

합성항료(우유향) 0.02%

이네요

 

아쌈 밀크티 먹어보니

우선 향이 매우 향긋합니다

밀크티에서 꽃향기가! 엄청 향긋합니다

먹으면서 너무 향긋한 향이 강해서 놀랬습니다

 

그리고 맛은 진한 편은 아닙니다(개인적인 의견)

지금까지 여러 밀크티를 마셔보았는데

아쌈 밀크티는 좀 연한 편인 것 같습니다

조금 밍밍하다는 편이 가까운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진한 맛의 밀크티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아쌈 밀크티는 그냥 그랬네요

 

그리고 향도 너무 향긋해서 뭔가

밀크티 느낌이 아니라 홍차?를 마시는 느낌

허브티 향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아쌈 밀크티를 좋아하셔서

요 제품만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개인적인 취향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한 대만 아쌈 밀크티

후기 남겨보았습니다

 

 

다른글 읽어보기

 

2021/02/19 - [제품] - 정관장 홍삼정. 정관장 홍삼정 가격 (내돈내산후기)

2021/01/23 - [요리.food] - 서브웨이치킨데리야끼.서브웨이메뉴.서브웨이가격.서브웨이에그마요.서브웨이아침메뉴.서브웨이아침할인.서브웨이운영시간

2021/01/09 - [요리.food] - 콤부차/콤부차효능/콤부차부작용/편스토랑 윤은혜/스코비/콤부차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