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멜론이용권가격알아보기/멜론이용권해지/멜론이용권할인받는방법/멜론정기결제권할인/멜론사이트할인/멜론이용권해지방법

by healthy, happy life 2020. 11. 30.

멜론이용권가격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멜론 이용권을 정기결제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예전보다 이제는 할인받는 방법이

쉬워졌어요. 이제는 클릭만 몇 번 하면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해두었더라구요.

 

멜론이용권할인받는 방법 설명 후

멜론이용권해지방법 그리고 멜론할인가이용방법 설명드리겠습니다. 

 

 

멜론이용권가격/멜론이용권할인받기

 

1. 멜론사이트를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첫 화면이 뜰꺼에요.

그리고 제가 빨간 박스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시면 되는데

할인행사가 기간한정이라고 되어있지만

항상 1년 내내 저 할인행사는 하고 있어요.

그래서 언제든지 들어가셔서 저 팝업창을 클릭하시면 되요.

 

 

 

2. 팝업창을 클릭해서 들어오시면

여러가지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보이실꺼에요.

그럼 원하시는 서비스 선택하셔서 결제하시면 되요.

보통 처음 몇 달동안은 할인가로 자동 결제되고

그 이후에는 원래 가격으로 결제되는데

저는 처음 할인가격이 끝난후에도

24회차 결제인 지금까지

저는 항상 할인가로 사용하고 있어요.♥

그 방법을 아래에서 알려드릴께요.

 

 

 

멜론이용권해지방법/멜론이용권해지신청방법

 

1. 우선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 이름을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저는 프리클럽을 사용하고 있어서

아래 사진에 보면 프리클럽사용중 저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요.

2.  방금 위에서 클릭 한 후에

나오는 화면이 아래 사진이에요.

사진 속에 보면 이용권해지신청이 오른쪽 부분에 있어요.

그 부분을 클릭하시면 멜론이용권해지신청이 가능해요.

 

 

멜론이용권 항상 할인가로 이용하는 방법

=> 매우 쉬워요.  처음 결제하고 몇 달동안은 저절로 할인가로 자동결제가 되어요.

하지만 몇 달 후부터는 원래 가격으로 결제되는데 그럼 가격이 많이 비싸져요.

그래서 할인가로 계속 이용받기 위해서

할인가 서비스가 끝나기 전에 "멜론해지신청"으로 들어가세요.☆

 

=> 자신의 할인가격이 언제 끝나는지 알기 위해서는

정기결제금액확인에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정기결제금액확인 들어가셔도 보실 수 있고

결제내역 들어가셔도 보실 수 있어요.

 

그럼 자신의 할인가격이 언제 끝나는지 아실 수 있는데

그럼 저는 보통 달력에 할인가가 끝나는 날을 표시해 두어요

그리고 할인가가 끝나기 전에 해지 신청으로 들어가요

=> 해지 신청 방법은 바로 위에 설명해 드렸어요.

 

해지 신청에 들어가면

너 정말 해지 할꺼니? 해지 안하면 지금처럼 할인가로 이용하게 해줄께~

이런 내용이 계속 나와요 그럼 저는 ok하고 계속 할인가로 이용해요

(지금까지 그렇게 할인가로 쭉 이용하고 있어요 벌써 24회차 이용중이에요)

 

그리고 만약 정말로 해지 하실꺼면

할인해줄께 계속 이용해~라는 말이 나와도

no하면서 쭉 끝까지 넘어가시면 마지막에 멜론해지신청이 완료되어요:)

 

 

이상으로 멜론이용권할인가격, 멜론해지신청, 멜론할인권연장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전포스팅보기)

2020/11/08 - [음악] - 임창정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MV/가사/아는형님/유희열의스케치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