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hc골드콜라겐세트 구매후기.내돈내산후기. ahc골드콜라겐크림추천해요.

by healthy, happy life 2021. 1. 25.

ahc골드콜라겐세트 구매후기

지난번에 ahc골드콜라겐세트가 좀 저렴한 가격에 떠서 구매했었는데요

대략 2만원대에 구매했었어요.

 

사용후기 남겨봅니다.

ahc바이탈골드콜라겐세트의 경우

스킨. 로션. 아이크림. 앰플. 크림 총 5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결론적으로 저는 이중에서는 크림을 가장 잘 쓰고 있습니다.

 

향은 일반적인 화장품 향이에요. 파우더 향이고

질감은 완전 수분은 아니고 약간 끈적한 느낌과 수분감이

좀 섞여 있습니다.

 

특히 로션의 경우 약간 끈적한 느낌이 있긴 한데

품이름에 콜라겐이 들어가다 보니 약간 끈적 + 탱글한 느낌이 같이 있는 것 같아요

 

 

 

 

크림은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에 다 바르고 있고

아이크림은 가끔씩 바르고 있습니다.

스킨 로션은 좀 저에게는 끈적한 편이라서

바르고 싶을 때 가끔씩만 바르고 있어요.

세럼은 촉촉한 편인데 세럼보다 저는 크림이 더 마음에 들어서

크림만 거의 다 써가네요.


 

우선 가격대비 구성품은 아주 만족합니다.

원래 ahc제품을 좋아하는 편이고 ahc제품은 대체로 품질이 다 좋았고

기능성이기 때문에 잘 쓰고 있는 제품인데

엄청 저렴한 가격이 여러가지 제품들을 다 쓸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혜택인 것 같습니다.

 

망설이는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한 번 써보시면 크게 실망하지 않으실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거 다 쓰면 크림은 꼭 다시 재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 다 써가네요. 

 

 

다른글보기)

 

2021/01/20 - [제품] - 플랜제로비말마스크. 뉴프리데이황사마스크.황사마스크추천.비말마스크추천. 착용감좋은마스크.kf마스크.플랜제로프리데이황사마스크

2021/01/04 - [제품] - 실내디퓨저/사무실방향제/방향제추천합니다/코튼향방향제/리드디퓨저/디퓨저 스틱

2021/01/01 - [제품] - 2021월간다이어리/2021월간스케쥴러/2021먼슬리다이어리/인디고월간다이어리/인디고다이어리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